본문 시작

게시판

Home > 게시판 > 자유게시판

Best 게시물

  1. 1 ★.부자채널 건물인수비용표 [85] 은근앙탈 07/02 조회 : 44588 추천 : 114
  2. 2 ● 월드맵 건물인수비용 ● [12] AmorT 04/28 조회 : 12102 추천 : 21
  3. 3 ● 한국맵 건물인수비용 ● [69] AmorT 04/05 조회 : 31071 추천 : 64
  4. 4 초보에게 유익한 운영방법 [84] 무인도를사... 10/16 조회 : 80516 추천 : 31
  5. 5 찬스카드 공략이오. [22] 대도강펜 10/03 조회 : 28093 추천 : 4
총 31,500개 | 쪽번호 2,091/2,100 글쓰기
번호제목작성자작성일조회추천
[공지]
[공지] 매칭시스템 개선내용 안내
안녕하세요.모두가 기다려온 국민게임 모두의마블입니다.새롭게 추가된 랜덤매칭 시스템에 대해서변경된 부분이 있어 안내드립니다.1차 변경- 일시 : 2015년 11월 18일- 내용 :
11/18187,483 
[공지]
[공지] 자유게시판 이용 원칙!
안녕하세요.모두가 기다려온국민게임 모두의마블입니다.기본적으로 자유게시판은 모두의마블 이용자 모두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.다만, 이용 시 아래에 원칙을 확인 해주시기 바랍니다.※
11/18174,596 
150
모두마블에서 가장문제점--팁 [1]
이겜이 가장 우낀게 뭐냐면천만원 가진사람하고 오백만원 가진사람하고 겜하면천만원 가진사람은 많이따바야 오백만원오백만원 가진사람은 천만원딸수있고 ㅋ이게 형평성에 말이 안되지같은판인데
로레알06/2034700
149
이건 패치 합시다. [1]
카드칸 걸리면 카드 까는데요 .. 인간적으로 상대방과 도시 교체는 밸런스를 맞춰야 할 것 같네요 이건 제가 걸려도 그렇게 기분이 썩 좋지는 않습니다. 날로 먹
후렌치파이06/2033260
148
설치가 안되네 - -....
수동설치도 안되고자동설치도 안되고download_cant_open_url이 왜 뜨는데 아 짜증나넷마블 진짜 거지같네 리얼.......후...
루키즈06/1940761
147
게임중 방입장금지
게임중에 방입장 안되게 하세요 게임에 집중이 안되요.. 아니면 입장소리라도 안나게 해주세요 ㅠㅠ
Toman...06/1932881
146
게임하다가 강종한놈들임. 차단하셈 [4]
마드리드에 올림픽치고, 축제까지해서 7천만원이 넘었는데 아이디 "눈웃음작살" 이놈이랑 "나같은" 이자식들이 강종해버림 이거 보는분은 저 두사람 차단하셈 강종하더라도 게
홍쓰06/1934110
145
통행료 표시
가끔 캐릭터에 가려지거나 랜드마크를 지었을때 통행료가 잘 보이지 않습니다. 그럴경우 통행료 볼려면 왼쪽마우스로 찍어서 봐야되는데 어떤 행동을 결정할때 왼쪽 마우스로 누르면 선
홈런06/1932120
144
축제&올림픽을 잘 황용
사파울로 축제도시라서 구매후 랜드걸설하고 올림픽 개최 3번 하니깐 x10배 ㅋㅋㅋㅋㅋㅋㅋㅋ 1150만원 대박 ㅋㅋㅋㅋ 어떤사람 그거 걸려서 바로 파산 ㅋㅋㅋㅋㅋㅋ
유클인06/1933870
143
★쓸만 하죠..?? [6]
6성 이상들의 캐릭이 부러워서 10장 질렀는데 싸그리 3~4렙.... 조합하다 보니 나온넘인데 더이상 돈 들일 필요 없이 쓸만 한가요..??
리치리치맨06/1938070
142
더블 확율 조정 좀 해주세요
더블이 연속 3번 나올 확율이 지극히 낮아야 정상인데 더블 2번정도는 너무 흔하게 나오고, 3번 나오는 경우도 비일비재합니다. 확율적으로 말도 안되는 수치입니다. 오히
키라라06/1932090
141
게임 맵좀 다양화 [2]
게임맵좀 새로 업데이트 해주세요 너무 계속 똑같은 맵만 하니깐 패턴도 비슷비슷해서 지겨워요 ㅠ 신맵 원츄
미니i06/1932593
140
조합해서.... [2]
20장만에 6성 떳음!? 잘나온건가요!?
ARASH...06/1931630
139
아니 게시판에 삭제나 수정 기능이 없..... [2]
아니 게시판에 삭제나 수정 기능이 없네요;; 운영자님 좀 만들어주세요
미니i06/1931120
138
 ㅇㅇㅇㅇ
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>미니i님께서 2012-06-19 12:19:58 에 남기신 글: > >아니 게시판에 삭제나 수정 기능이 없네요;; >
모두의신04/2619440
137
패밀리 np포인트 사용처 [4]
패밀리 np인가? 그 포인트 어디에 쓰나요? 게임맵 살수있는것같은데 찾아도 쓸곳은 안보이고 포인트는 쌓이는데 얼마 쌓였는지 확인할곳도없어요
미니i06/1932370
136Candy06/1931571
글쓰기
검색

* 욕설/명예훼손/음란성/상업적인 광고/지역감정 조장 등의 게시글을 발견하시면 [고객센터]로 신고해 주세요.
신고하신 게시글은 내용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글쓰기 금지, ID 사용 제한 등의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.

HOT 키워드 핫키워드 가이드 보기

모두의마블 쿠폰등록
모두의마블 이벤트
수동설치 고객지원